2018 December Vol. 06

행복나눔재단,
서울대•한양대와
사회혁신 인재 양성
위한 MOU 체결

행복나눔재단이 서울대•한양대와 사회혁신 인재 양성을 위한 MOU를 체결했습니다. 이를 통해 서울대학교와 함께 사회과학대학 사회혁신교육연구센터와 환경대학원 도시사회혁신 전공을 운영하기로 했으며, 한양대학교와는 학부-석사-박사 통합과정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SK 대학생 자원봉사단 SUNNY, 15기 리더그룹 모집 완료

‘SK 대학생 자원봉사단 SUNNY (이하 SUNNY)’가 15기 리더그룹을 모집을 완료했습니다. 이번에 모집한 SUNNY 리더그룹은 총 70명으로, 내년 1월부터 2020년 2월까지 서울, 인천부천, 수원경기, 대전충남, 청주충북, 광주전남, 부산경남, 제주 등 전국 10개 지역에서 활동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에스브이TV, 아이들의 상상이 가방이 된다?

사회 편견에 가려진 아이들에게 미술 시간을 선물하고, 함께한 아이들의 행복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디자인 제품을 만드는a'dren - 에이드런을 소개합니다.
행복나눔재단 에디터들이 직접 에이드런 사무실을 방문해 아이들의 이야기가 담긴 멋진 디자인 제품을 살펴봤는데요. 그 행복한 순간! 지금 확인하세요.

청년 직업 교육 프로그램 SK 뉴스쿨, 2018 졸업식 성료

올해 10주년을 맞은 푸드(Food) 분야 전문 직업 교육 프로그램 ‘SK 뉴스쿨’이 11월 28일 ‘2018 졸업식’을 개최하고 외식 산업 리드할 청년 인재 28명을 배출했습니다. 올해로 10년 차인 SK 뉴스쿨은 지금까지 푸드 분야에 특화된 청년 인재를 310명 배출하며 외식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행복을 사고 파는 마켓! SK 행복나눔 바자회

연말을 맞아 SK 관계사 사옥에서 릴레이로 열리는 ‘SK 행복나눔 바자회’ 때문인데요. 12월 18일까지 이어질 SK 행복나눔 바자회, 행복이 오고 가는 현장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