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June Vol. 09

Social Value Connect 2019
행복얼라이언스 ,
SK프로보노 세션
성공적 진행

‘사회적 가치’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첫 민간축제 <Social Value Connect 2019>가 열렸습니다. 사회적 가치를 다루는 다양한 프로그램 중 SK프로보노와 행복얼라이언스도 각각 세션을 진행하며 중요한 파트로 참여했는데요, SK프로보노와 행복얼라이언스가 진행한 세션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안동 전통 리조트
구름에, 그림책 전문
공간 오픈

‘구름에’가 그림책 전문 공간
‘구름에 온(Gurume On)’을 오픈했습니다. 어른도 즐길 수 있는 국내외 유명 그림책 작품 1000여권을 엄선하여 공간을 조성했다고 하는데요, 현재 진행 중인 전시 ‘살아있는 책’ 에서는 세계 각국의 아름다운 팝업북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구름에’가 선사할 자연, 책, 여행, 휴식이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경험이 기대됩니다!

행복얼라이언스 장애 아동 삶의 질 향상 캠페인
브랜드필름 공개

행복얼라이언스는 성장기 어린이의 몸에 맞는 휠체어와 전동키트 지원 사업을 통해 장애 아동의 이동권 문제를 해결하고 있는데요. 휠체어를 타는 열한 살 지민이와 엄마의 행복 이야기를 통해 행복얼라이언스가 만드는 즐거운 사회변화를 확인하세요!

SUNNY 사회적기업
서포터즈
성과공유워크숍 개최

대학생들의 재능을 필요로 하는 사회적기업과 학생들 간의 다양한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SUNNY 사회적기업 서포터즈의 성과공유워크숍이 지난 6월 8일 열렸습니다. 소셜벤처의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을 위해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약자를 응원하는
사회혁신 스타트업
‘언더독스’

사회혁신 창업에 처음 도전하는 예비 창업가들을 도와주는 스타트업이 있습니다.
‘언더독스’는 대상, 기간, 목적에 따라 체계화된 커리큘럼으로 사회혁신 창업가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일을 하는데요,
현재 SK E&S와 함께 3월부터 군산에서 지역 재생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등 SK와 다양한 인연을 맺고 있는 ‘언더독스’를 만나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