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February Vol. 07

청년 사회혁신가 양성
동아리 루키 ‘2019
성과 발표회’ 개최

청년 사회혁신가 양성 동아리 ‘루키(Lookie)’의 사회혁신 비즈니스 모델 성과를 ‘2019 성과 발표회’에서 확인해보세요. 특히, 미세먼지 양극화 해결을 위한 저소득층용 공기청정기 개발, 한국 전통 차(Tea) 문화 보존을 위한 영세다원 브랜딩 지원 등 대학생만의 톡톡 튀는 창의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돋보입니다.

행복나눔재단 홈페이지,
2018 앤어워드
디지털미디어 부문
위너 수상

행복나눔재단의 홈페이지가 국내 최대 디지털미디어 시상식인 ‘2018 앤어워드(&Award)’에서 디지털미디어 부문 비영리/사회공헌 분야 위너를 수상했습니다! 영상, 인포그래픽 등 다양한 시각적 요소를 활용해 재단 정보와 사업 활동을 직관적이고 임팩트 있게 전달했다는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행복나눔재단 홈페이지가 궁금하다면?

에스브이TV, 이지앤모어가 선물이에요

대학생 에디터들이 꼭 만나고 싶은 소셜 벤처
월경 셀렉트샵, 이지앤모어를 소개합니다

이지앤 모어는 왜 탄생했는지, 어떤 월경 용품들을 선택하는지, 시작박스 가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에스브이TV에서 확인하세요!

SK 대학생 자원봉사단 SUNNY,
15기 리더그룹 임명식 및 2019 상반기 봉사자 모집

대학생들의 사회변화 활동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SK 대학생 자원봉사단 SUNNY가 69명의 15기 리더그룹 임명식을 시작으로 2019년 사회변화 활동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또한, 리더그룹과 함께 활동할 SUNNY 대학생 봉사자 모집이 3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더 자세한 내용은 SUNNY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게임 세상에서 현실을 바꾸는 임팩트 게임 플랫폼, 겜브릿지

현실적인 그래픽과 캐릭터는 게임에 높은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하지만 그 몰입감이 현실 세상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왜 게임에서는 마냥 누군가를 해치고 빼앗아야 할까요? 게임의 긍정적인 면을 살려서 사회에 좋은 영향을 미칠 수는 없을까요? 게임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사회적 기업 ‘겜브릿지’를 만나보겠습니다.